SOLUX

About Solux

주식회사 소룩스는 1995년 창업이래 실내조명 실외조명, 특수조명 등 LED 조명의 외길을 걸어 온 대한민국 대표 조명기업입니다. 소룩스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위한 많은 조명기구들을 공급해오고 있으며, 특히 고객 요구사양에 기반한 에너지 절감형 서비스들을 꾸준히 제공하여 온 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세컨드 브랜드 “DAYTIME”을 런칭, 글로벌 마켓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제조설비

소룩스는 금속가공, 도장, SMT, 도광판 패턴개발 및 제조, 판자재 가공라인과 함께 자동검사장비가 부착된 조립라인 등 완전 수직계열화 된 최고수준의 제조설비를 보유하여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대의 조명 제조업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완벽한 제조설비를 이용하여 다양한 고객들과 프로젝트의 요구사양에 맞추어 엣지조명부터 직하조명까지 다양한 종류의 조명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 누적된 다양한 포트폴리오

소룩스는 삼성, 현대, 대우, 두산, 한화, 포스코, 금호 등 국내 굴지의 건설회사들과 대규모 프로젝트들을 20년 이상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왔습니다. 소룩스의 포트폴리오는 주택건설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호텔, 백화점, 쇼핑몰, 병원, 사무공간 등으로 다원화되어 왔으며 2014년도 부터는 카자흐스탄 동일하이빌 아파트단지,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베트남 삼성전자 등의 대규모 해외 프로젝트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프로젝트 수행의 결과 소룩스는 실내조명, 옥외조명, 비상조명, 특수조명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창의적이고 신뢰할 만한 기술들을 축적하여 재정적으로도 괄목할 만한 성장을 하여 매년 약 20% 이상의 안정적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급 품질관리

소룩스는 엄격한 자재 품질, 축적된 광학기술, 엄격한 품질관리 등을 통해 국내 굴지의 대규모 회사들과 장기간에 걸쳐 거래관계 유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소룩스는 LED부터 아크릴, SMPS등 모든 원부자재에 대해 표준화되고 정품인증된 원료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소룩스의 프리미엄 엣지조명은 독보적인 도광판 패턴기술을 활용해 광균일도 약90%의 고품질 제품과 함께 방열구조, 설치구조에 이르기까지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